| [2026.03.16.] 2026년 직업인멘토 간담회 성료 | |
|
광명시청소년진로진학지원센터는
3월 13~14일 ‘2026년 직업인 멘토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80여 명의 전문 직업인 멘토가 참여해 올해 진로교육 운영의 시작을 알렸다. 센터는 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 강의 역량 강화를 위한 기본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멘토 보호를 위한 약속을 통해 상호 존중의 교육 환경을 강조했다. 정비된 인력풀은 관내 학교와 기관에 연계되어 지역 진로교육 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멘토단은 연말까지 특강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출처:_광명매일신문http://www.gmnewspaper.kr/news/view.asp?idx=11614 |
|
|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