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그린뉴딜 [뉴디] 첫 탐방활동을 다녀온 뉴디! | |
|
탐방활동 회의 후, 첫 현장 탐방을 진행했습니다 😊
광명 지역 탐방과 참여 동기 향상을 위해 🎬 영화를 함께 관람하고, 🚌 버스와 🚶♀️ 도보로 한내천과 안양천을 따라 걸으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 벚꽃이 은은하게 흩날리는 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사진으로도 소중한 순간들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 의미 있는 첫 탐방활동을 마치며, 앞으로의 뉴디 활동도 기대해 주세요 💚 |
|
|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