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딤청소년활동센터, 2026년 '청소년 자기주도형 봉사활동' 운영기관 선정! | |
|
📢디딤청소년활동센터가 2026년 '청소년 자기주도형 봉사활동'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단순히 시간만 채우는 봉사가 아닌! 🙅♂️🙅♀️ 청소년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실행으로 옮기는 진짜 자기주도 봉사활동이 시작됩니다! 😎 📍 올해 우리가 펼칠 멋진 활동들! 🧺 [찾아가는 소이곳간] (4~12월 / 매주 셋째 주 수요일) 진행예정 🍳 [절기 맞이 정나눔 요리활동] (7월 초복 & 9월 추석) 진행예정 청소년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채워질 지역사회 나눔 프로젝트를 기대해주세요! |
|
|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