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딤청소년활동센터, 2026년 환경 실천 캠페인 '퍼스트 펭귄' 운영기관 선정! | |
|
🐧디딤청소년활동센터가 2026년 '퍼스트 펭귄'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플로깅 활동을 통해 청소년 여러분과 함께 직접 행동하는 환경 보호를 실천하려고 합니다! 단순히 쓰레기를 줍는 것을 넘어, 우리가 사는 소하 2동을 직접 돌보고 사랑하는 시간! 작지만 큰 실천을 통해 우리 동네를 함께 변화시켜 보아요. 🏃♂️💚 올해 6월, 환경의 날과 청소년동아리어울림마당에서 더욱 다채로운 환경 실천 활동으로 찾아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 |
|
|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