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 관계형성 프로그램[우리사이 좋치유] | |
|
🥖청소년 관계형성 프로그램[우리사이 좋치유]🥯
완연한 봄기운이 가득했던 4월(11일, 18일)의 토요일! 푸름은 이번 달에도 고소한 빵 냄새와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활기차게 채워졌습니다. ✨ 첫 만남의 설렘을 지나, 이제는 서로의 마음을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는 시간들을 가졌는데요. <2회차> 나조차 몰랐던 내 안의 감정들을 친구들과 조심스레 나눠보기도 하고, 내가 생각하는 나의 모습과 친구들이 바라봐 주는 나의 닮은 점을 찾으며 서로를 알아가는 즐거움에 푹 빠진 모습이었습니다. 🎨💬 <3회차> 넓은 광명7동 채움부엌에서 '나만의 스콘'을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반죽을 정성껏 빚어 오븐에 넣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던 아이들! 고소한 냄새와 함께 노릇하게 구워져 나오는 스콘을 보며 무척이나 뿌듯해했는데요. 직접 정성을 들여 완성해서인지 그 어떤 빵보다도 훨씬 맛있게 느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 활동이 끝날 때쯤엔 서로의 장점을 찾아 따뜻한 칭찬을 건네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득 채웠습니다. 🍀 우리 아이들 사이에 배려와 신뢰가 쑥쑥 자라나고 있다는 게 곁에서도 몸소 느껴지는 하루였네요..! ✨ 서로를 향한 마음이 조금씩 더 가까워지고 있는 [우리사이 좋치유] 다음 활동에서는 또 얼마나 즐거운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
|
|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