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 활동지원사업-학교밖청소년 동아리 5월 2차 정기활동(베이킹)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27일 광명시평생학습원에서 진행된
학교 밖 청소년 베이킹 동아리 정기활동을 공유하고자 찾아왔습니다! 5월 27일 활동은 마들렌을 여러가지 맛으로 (기본, 초코, 츄러스) 만들어봤습니다. 베이킹을 청소년들끼리 여러 번 해보면서 손에 익다보니 더 재미있고 안전하게 활동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베이킹은 초코케이크 만들기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
|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