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고.나.몹 활동 6회차 | |
|
🌕달.고.나.몹 활동 6회차🌕
2026.5.30.(토) 달고나몹 6회차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활동의 주제는 조이스틱 연결해 자동차 조종하기였습니다🚗 코딩으로 조종기 코드를 구현하고 동작을 확인하며 직접 자동차를 조종해보았는데요!! 아직 미완성이지만 벌써부터 멋진 달고나몹 친구들의 자동차 많이 기대해주세용✨👍🏻 #나름청소년활동센터 #광명시청소년재단 #달고나몹 #자동차 |
|
| 파일 | |
|---|---|
- 이전글 청소년동아리연합회[다원] 오월의 난장 공연
- 다음글 메이커페어 1~3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