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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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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시청소년재단 고객만족경영

  • 중장기계획
     VISION
    "꿈꾸는 청소년, 함께하는 재단"
  •  CS경영
    VISION
    "광명시 청소년, 시민에게 귀 기울이는 재단"
    • 청소년&시민 참여 실현
      • 고객의 소리(VOC) 경영자원화
      • 지속적숙의, 공론화 장 운영
    • 청소년만족도 향상
      • 시설만족도 조사분석 체계화
      • 모니터링단 정기 운영
    • 환류되는 VOC체계 관리
      • 민원분석 결과 도출과제보고
      • 과제별 환류계획 수립

광명시청소년재단 CS경영 9개 과제

광명시청소년재단 CS경영 12개 과제 - 외부고객 만족도 제고,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 지역사회 소통강화, CS 환류체계 마련
외부고객 만족도 제고
  • 1시설이용만족도 조사
  • 2VOC 수집ㆍ관리
  • 3외부고객 모니터링단 정기 운영3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
  • 4내부직원 만족도 조사
  • 5내부직원 소리함 운영
  • 6대표이사와의 시설별 간담회 운영
  • 7
  • 재단중장기계획 수립 직원워크숍
지역사회 소통강화
  • 8지역사회 유관기관ㆍ단체와의 간담회 운영
  • 9광명시청 유관부서와의 간담회 운영9

콘텐츠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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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경영지원실
  • 전화번호 02-6673-8103
  • 최종수정일 2024.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