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광명시청소년재단 고객만족경영
- 중장기계획
VISION "꿈꾸는 청소년, 함께하는 재단" - CS경영
VISION "광명시 청소년, 시민에게 귀 기울이는 재단" -
- 청소년&시민 참여 실현
- 고객의 소리(VOC) 경영자원화
- 지속적숙의, 공론화 장 운영
- 청소년만족도 향상
- 시설만족도 조사분석 체계화
- 모니터링단 정기 운영
- 환류되는 VOC체계 관리
- 민원분석 결과 도출과제보고
- 과제별 환류계획 수립
- 청소년&시민 참여 실현
광명시청소년재단 CS경영 9개 과제
외부고객 만족도 제고 |
|
---|---|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 |
|
지역사회 소통강화 |
|